유학이야기/조기유학

미국조기유학 중학생부터 가능한 관리형조기유학

***** 2021. 3. 4. 13:26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조기유학 중학생부터 가능한 관리형조기유학 재단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미국교육기관들을 전문적으로 순위평가하는 기관인 NICHE.COM 순위에서 A 등급 이상 받은 미국 명문사립중고등학교들과 함께 국제학생들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아메리고 재단입니다.

아메리고 재단이 관리하는 학교들은 미국 8개, 캐나다 1개해서 총 9개입니다.

대부분은 미국고등과정인 9학년(중학교 3학년)부터 12학년(고등학교 3학년)까지 재학중이지만 7학년(중학교 1학년)부터 입학 가능한 캠퍼스가 2곳이 있습니다.

아메리고 재단 소속 학교들은 미국학생들 뿐 아니라 국제학생들 모두 탑 100위권 이내 미국 명문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준 높은 미국 명문중고등학교이며, 학업은 미국의 로컬사립학교에서 미국학생들과 어울려서 진행하고 기숙사는 국제학생들과 함께 숙식 및 방과후 ESL(영어공부), 학업서포트 등을 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메리고 재단에서는 국제학생 맞춤 대입 컨설팅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주말 액티비티 또한 책임지도 진행하고 있어서 학생들은 학업 뿐 아니라 특별활동까지도 한꺼번에 지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방과 후 아메리고 재단 학생들은 각자 기숙사에 돌아가 주 8시간 학업 튜터링 및 부족한 영어수업을 진행합니다.

기숙사에는 아메리고 재단 스텝들이 주 7일 24시간 내내 상주중이며, 매일 모든 생활을 학생들과 함께 하고 있어서 미국관리형조기유학 답게 세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식사의 경우 아침과 저녁은 미국관리형조기유학 학생들과 함께 기숙사에서 먹고, 점심은 학교 카페테리아에서 하게 됩니다.

주말은 3식 모두 기숙사에서 제공되며, 식사는 영양사가 서양식 위주로 준비하나 간혹 아시아식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아메리고 재단이 미국관리형조기유학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기숙사는 대략 3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각자 재학하고 있는 학교 근처에서 보안이 철저하고 최신식 시설을 갖춘 아파트 또는 타운하우스를 기숙사로 이용하고 있으며, 간혹 학교안에 있는 기숙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학교 근교 기숙사를 사용하는 학생들은 아메리고 재단 스텝들이 등하교를 학생들과 함께 재단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아메리고의 미국관리형조기유학 학생들은 대학진학 관련 컨설팅도 스텝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대게는 9학년부터 진행되며 4년동안 진로계획 상담부터 전공선택, 대학선택, 토플 및 SAT 준비, 에세이 서포트 등 대학지원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점검해줍니다.

아메리고 학생들을 위한 자체개발 포털을 통해 학생별 포트폴리오 관리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4주 단위로 학생 레포트를 제작하여 매달 15일에는 부모님께 전송합니다.

부모님들은 이런 학교 레포트를 통해 우리 자녀가 현재 학업상태가 어떤지 학교에서 생활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재학하고 있는 학교소식 및 이벤트 등도 접할 수 있습니다.

 

중학생부터 입학가능한 미국관리형조기유학을 통해 미국명문대학교 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이라면 아메리고 재단을 기억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