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이야기/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캣츠아카데미 보스턴만이 가진 미국명문대학진학 비결

***** 2021. 3. 4. 01:41
728x90
반응형

아이비리그 중 한 곳인 하버드대학교와 미국명문공대인 MIT가 있어서 미국 모든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친숙한 보스턴!

여기 보스턴에 미국명문대학진학률이 매우 높은 비결을 가진 미국보딩스쿨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이 왜 학생들을 미국명문대학진학을 많이 시키는지 비결에 관해 적어볼게요!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은 보스턴 시내에서 대략 20분 정도 떨어진 지역 Braintree 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 뿐 아니라 세계명문대학군에 속한 하버드대학교와 MIT와도 불과 2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런 지리적인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에서는 하버드대학교와 같은 미국명문대학교 탐방 및 미국명문대학 진학 세미나 등을 자주 개최해서 재학생들 각각에 맞는 최적의 대학과 전공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미국보딩스쿨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은 미국 정통 보딩스쿨답게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신축한지 5년된 건물에 있는 최신식 강의실과 기숙사에서 생활하면서 학생들은 리더쉽 및 팀워크 등을 자연스럽게 익힙니다.

우수한 교사들과의 학업 뿐 아니라 체육, 미술, 음악 등등의 다양한 예체능 활동 또한 학생들의 정서함양 뿐 아니라 진로를 예술 분야로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스페셜한 과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총 420여명의 학생들이 다양한 적성 및 소질을 개발하고 있는 미국보딩스쿨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은 모든 학생이 의무적으로 대학입시컨설팅(College Counselling)을 담당 선생님과 진행합니다.

특히 12학년의 경우에는 대학입학을 코 앞에 둔 학생들이기 때문에 매일 한 시간씩 주당 5시간을 의무적으로 컨성팅을 개인별로 특화되어 받게 됩니다.

이런 특화된 프로그램 덕분인지 2021년 현재까지도 대학입시 결과는 매우 우수합니다.

미국명문대학진학이 확정된 학생들이 받은 장학금이 매년 어마어마합니다.

 

미국명문대학 진학한 학생들 중 두 학생을 샘플로 소개해보자면, 한 학생은 전미랭킹 30위인 뉴욕대학교에 총 8만불의 장학금을 받고 입학하는 것으로 결정이 됐으며, 한 베트남 여학생은 전미랭킹 18위엔 워싱턴대학교 세인트루이스에서 매년 67,000불의 장학금을 총 4년동안 받고 입학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처럼 장학금을 받으며 미국명문대학교로 진학하고 있으며, 이런 훌륭한 입시결과는 훌륭한 캣츠아카데미 보스턴의 선생님들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고등학교이지만 박사출신 선생님도 3분이나 계시고, 과학 및 수학에 특화된 STEM Program이 우수한 과정으로 제공됩니다.

미국보딩스쿨 캣츠아카메디 보스턴만이 가진 미국명문대학진학비결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반응형